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13:11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 체크해보세요

     

    요즘 나들이 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가 지속이 되는 것 같습니다~ 몇년 전부터 저는 국내 여행을 참 많이 다니고 있는데요. 가장 많이 다니는 곳이 홍천에 있는 소노펠리체가 아닐까 생각해요. 부모님 덕분에 회원권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서 제가 혜택을 많이 보고 있어요. 저는 럭셔리 리조트라고 하면 외국에만 있을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우리나라에도 정말 럭셔리하고 멋진 풍경을 가진 곳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소노펠리체가 그 중 하나인데요. 서울과 그렇게 멀지 않기 때문에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아마 대명리조트라고 하면 한번쯤은 다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비발디파크도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소노펠리체는 비발디파크 바로 옆에 있는 곳이고 이제 대명리조트가 소노호텔앤리조트로 이름이 바뀌게 됐다고 하더라고요. 바뀐지 알머 되지 않아서 헷갈릴 수 있을 것 같기는 한데, 이름은 바뀌어도 서비스는 그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특히 제가 자주 가는 소노빌리지는 비발디파크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즐길거리가 많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봄가을에는 골프를 여름에는 오션월드를 겨울에는 스키까지 즐길 수 있으니 놀기 좋아하는 저에게는 완전 딱인 그런 곳이었답니다.


    이번에는 부모님과 오빠가족들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조카가 돌을 맞이 했는데, 돌잔치는 했지만, 그래도 가족끼리 따로 축하해주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겸사겸사 해서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어린 조카가 있었기 때문에 너무 멀지 않은 곳으로 선택했고, 이왕이면 편하게 쉴만한 곳을 찾다보니 이번에도 역시나 이 곳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친구들과 와도 가족들과 와도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소노빌리지의 경우에는 VIP 회원권이 있어야 예약이 가능한 곳인데요. 그래서 더욱 특별한 곳인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리조트와는 다르게 높은 건물이 아니라 독채 느낌을 주는 곳이기 때문에 조용하게 쉬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딱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기는 골프장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이들 온다고 하더라고요. 여기가 골프장이 상당히 유명해서 예약하려면 한달전에 딱 열리는 시점에 바로 클릭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인기가 높은 곳이라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하시더라고요. 우리 아빠의 경우에는 아시는 친구분이 가입을 하면서 계모임에서 이용을 해보고 너무 좋아서 본인도 가입을 하시게 됐다고 하는데요. 어떤 차이가 있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제가 먼저 소개를 해드릴께요! 정보를 보시면 왜 여기를 이렇게 좋아하시는지 그 이유를 충분히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소노호텔앤리조트라고 이름이 바뀐 대명리조트는 정말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종류가 몇가지로 나뉘어진다고 하더라고요. 많이들 들어보신 쏠비치를 비롯해서 VIP들만 이용가능한 소노펠리체, 간편하게 떠날 수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소노문, 자연 가까이 있는 소노벨, 품격을 갖춘 곳인 소노캄 이렇게 나뉘어 진다고 해요. 쏠비치는 아시다시피 양양, 삼척, 진도에 있고 소노펠리체는 비발디파크와 델피노 2곳 뿐이랍니다. 소노문은 비발디파크, 델피노, 양평, 단양 소노벨은 비발디파크, 천안, 청송, 경주, 변산, 제주

     


    소노캄은 델피노, 고양, 여수, 거제, 제주 이렇게 나뉘어지는데요. 각각의 차이점이 조금씩 있다고 하더라고요. 자세한 차이점은 직접 경험을 해보시거나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이 많아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이야기를 해드리기가 힘들 것 같아요ㅎㅎ 전국 16곳의 리조트트와 호텔을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대부분이 관광지 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가보시면 위치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우실거라고 생각해요. 제가 양양, 삼척쏠비치, 경주 소노벨. 거제, 제주 소노캄 이렇게 가봤는데요. 위치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웠거든요.
    그래서 국내여행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쉽지 않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회원권을 가입하기 위해서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누구에게 가입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인데요. 가입을 하더라도 컨설턴트님이 능력이 있는 경우에는 여러가지로 예약서비스로 도움이 더 한결 업그레이드 됩니다 우리 같은 경우에는 정말 능력이 좋으신 분이라서 정말 극성수기 말고는 대부분이 우리가 원하는 날짜에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이런 차이가 상당히 크게 작용을 하기 때문에 가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런 부분도 충분히 고려를 하고 가입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얼마나 실적이 있고 능력이 있냐에 따라서 내가 가고 싶은 날짜에 여행을 갈 수 있는지가 결정이 되니까요! 그래서 아빠가 가입하신 분을 진짜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상담 한번 받아보시면 진짜 믿음과 신뢰가 팍팍
    생길거라고 생각해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전화번호를 남겨드릴테니 한번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입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참고해야 할 부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세가지의 선택사항이 있는데, 이 세가지의 선택에 따라서 가격적인 부분이 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선택을 하는지도 중요한대요. 나에게 딱 맞는걸로 가입을 해야지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저렴하다는 이유로 이용할 사람은 많은데 평수가 작은걸로 하면 사용하기에 불편한건 당연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걸 찾는 것도 중요했는데요. 그런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것이 컨설턴트님이시기 때문에 만약 궁금하신 점이나 이런게 있다면 꼭 꼭 상담을 하신 다음에 진행을 하시는게 좋겠죠??


    참고해야할 세가지는 바로 이용형태, 소유형태, 객실타입 이렇게 세가가지로 나뉘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어떤 선택을 하냐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받고 진행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장 먼지 이용형태에 대해 설명해드릴께요.

    이용형태는 기명과 무기명으로 나뉘어진다고 하는데요. 기명은 가족이나 친인척들이 나누어 사용할 수 있어서 이렇게 소규모로 이용하시는 경우에 많이 선택하신다고 하더라고요. 회원카드에 사진이 들어가 있는데, 사진이 등재되어 있는 회원만 이용할 수 있어서 꼭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신규로 가입하게 되면 2~3년간 객실 비용의 30~50%가 할인이 들어가고 부대시설도 무료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무기명의 경우에는 법인이나 사업체에서 많이 선택을 한다고 하는데요. 번호카드로 여러명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복리후생 목적으로 이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쿠폰북이 발금이 되어 부대시설을 무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기명회원과는 차이가 있더라고요. 가족이 사용하신다면 기명! 회사나 다수가 이용해야할 경우에는 무기명으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선택해야할 것이 객실타입이라고 하더라고요. 패밀리형, 스위트형, 노블리안형 이렇게 세가지의 타입으로 나뉘어진다고 하는데요. 패밀리와 스위트는 일반상품이고 노블리안은 VVIP를 위한 대형평형이라고 하더라고요. 우리도 가족이 좀 있고 편하게 지내고 싶어서 노블리안으로 선택했는데요. 본인의 경제상황이나 이용하는 인원수나 이런거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을 해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패밀리는 회원카드 4장이 발급이 되고 2~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원룸타입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부부나 연인이 이용하기에 딱 알맞지 않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족수가 적은 경우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위트는 회원카드 5장이 발급이 되고 4~6명이 이용할 수 있는 투룸타입이라고 해요. 가입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타입이라고 하는데요. 여러 가족이 이용할 수 있고, 가격도 적당한 선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에는 가족수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5장이면 충분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오늘의 주제인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그외 전국의 럭셔리 대형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의 경우에는 노블리안 안에서도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로 나뉘어진다고 하더라고요. 같은 투룸 타입이라고 해도 제공되는 평수가 다르기 때문에 훨씬 넓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73~156m2 투룸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6명정도가 이용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카드도 8매가 발급이 된다고 해요. 노블리안의 특징이라고 하면 일반 회원권은 일년에 30박이 이용가능하지만 노블리안은 60박이 가능하다는거! 그래서 가족이 많고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노블리안을 선택하시는게 훨씬 더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정확한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을 알아보시려면 이렇게 평형타입에 따라 정해지니 잘 읽어 보시고 맞는 회원권에

    관심을 가지셔서 가격을 알아보셔야 겠습니다


    골드는 110~185m2의 3룸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7명이 이용가능하고 10장의 카드가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이정도면 두세가족은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블리안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타입이 골드라고 하더라고요! 우리도 골드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저 오빠 가족들이 무리없이 이용할 수 있고, 나중에 제가 결혼을 한다고 해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로얄은 128~291m2 3룸으로 되어 있고 7~8인이 이용가능하고 12장의 카드가 발급이 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프레지덴셜이 있는데요 .176~317m2 3룸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완전 넓죠??4룸 타입이고 8명이 이용할 수 있고 12장의 카드가 발급이 된다고 합니다! 조금씩 평형이나 카드 발급수가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잘 맞는걸 선택하기 위해서는 꼭 상담을 하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유형태를 선택해야하는데요. 공유제와 회원제 두가지로 나뉘어져있다고 하더라고요. 공유제는 객실의 일정지분을 소유하고 가입하면서 분양금을 지불하고 취득을 하는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등기가 올라가 있기 때문에, 객실 지분의 소유권이나 부대시설 이용권을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있다고 하더라고요. 아파트로 치면 매매의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매매의 개념이기 때문에 공유제로 선택하게 되면 법인의 경우에는 세금 혜택까지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법인의 경우에는 이런 부분도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에 반해 회원제는 계약기간동안에는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파트로 치면 전세와 같은 개념이라고 하더라고요. 계약기간동안에는 이용할 수 있고 기간이 끝난 후에는 가입 입회금을 반환 또는 재계약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입기간이 20년이기 때문에 만약 매매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원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회원제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도 회원제를 선택하셨다고 하는데, 20년 뒤에는 부모님도 나이가 많으시기 때문에 그 때 돌려받아서 노후 자금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런 부분들만 참고를 해보시면 선택하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아마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게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이 아닐까 싶은데요. 세가지의 선택 방향에 따라서 가격대가 완전히 달라니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해보시는게 가장 빠를 것 같아요.


    무기명이 기명에 비해서 저렴하고 공유제가 회원제에 비해서 저렴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하게 하는건 기명, 공유제 이렇게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으실 것 같습니다. 원래는 2개월 간격으로 5회를 납부하게 되는데요. 만약 일시불로 지불하게 되면 5% 추가 할인도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일시불로 진행하시는게 좋겠죠?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다보니 5%라고 해도 상당히 큰 비용차이가 나더라고요.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을 저렴하게 사는게 좋으니까요!


    소노펠리체 회원권으로 모두 일고 계시어 계속 이렇게 말씀드리고 있는데요 이제부터는 노블리안 회원권으로 불러주세요 노블리안의 경우에도 신규 혜택이 주워진다고 하는데요. 노블리안 기명은 카드 발급이 정회원, 가족회원, 지명회원 이렇게 나뉘어진다고 하는데요.


    각 회원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정회원 가족회원 30% or 50% 할인 중에 선택할 할 수 있고 골프 par3,퍼블릭 18홀 주중에는 무료 주말에는50%할인, 지명 30% (설악, 소노펠리체 cc)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스키리프트는 무료(시즌권)는 정회원과 가족회원만 가능하고 , 오션베이, 오션월드, 아쿠아월드는 무료에 지명회원은 40%할인을 발을 수 있다고 해요. 승마는 주중 50% 주말 30%할인인데 이것도 정회원과 가족회원만혜택이 가능하고 클럽하우스는 정회원 무료 가족회원 50% 지명 30%의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회원이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서 불편할 수는 있는데, 정회원과 가족회원은 그만큼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하니 그런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무기명은 회원카드별 연 30회의 쿠폰북 2권이 발급이 된다고 해요. 이것도 정회원과 무기명 회원 이렇게 나뉘어지는데요


    정회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객실 30% or 50% 할인 중 선택제, 소노펠리체 18홀 주중에는 무료 주말에는 50% 골프 par3 퍼블릭 18홀 주중에는 무료 주말에는 50%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무료 승마 주중 50% 주말 30% 클럽하우스 무료 이런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이런 혜택까지 챙겨보시면 제대로 이용해볼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렇게 여행이 결정이 나고 떠나게 되었는데요. 새언니의 경우에는 결혼을 하고 바로 아이를 가지게 되는 바람에 가족끼리 여행을 가본 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 새언니가 정말 안쓰러울 정도로 입덧을 하는 바람에 정말 안그래도 마른 사람이 뼈 밖에 남지 않아서 너무 안쓰러워질 지경이었는데요ㅠㅠ 그리고 조카를 낳고 나서는 제대로 밖을 돌아다니지도 못했기 때문에 너무 안쓰러웠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여행을 가는게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솔직히 언니가 부담스러워 하면 어쩌나 정말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언니도 기쁘게 가자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떠나게 되었습니다~
    저나 부모님은 가끔이 방문한 곳이었지만 새언니는 처음 온다고 하더라고요! 스카이캐슬에 나오는 그런 집 같다고 세컨하우스가 이런게 있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 하더라고요.

     

    여기가 테라스까지 있어서 뷰가 상당히 좋았거든요. 골프장 뷰라서 되게 뻥 뚫려있는건 물론이고 주변으로 산이 있어서 공기도 도시보다는 훨씬 더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바로 앞에 풀장도 있어서 나중에 조카가 크면 거기서 놀아도 상당히 좋을 것 같았답니다~


    새언니가 정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오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조카가 태어나자마자 아파서 병원에 입원하는 바람에 새언니가 더욱 애틋한 마음에 집에 와서 그렇게 많이 안아줬었는데, 그 때문에 손타서 계속 붙어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들 보면 남편한테 맡기고 놀러간다고 하는데, 그럴 수가 없었다고 저한테 한탄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특별히 저도 있고 부모님도 있어서 언니 오빠한테 데이트하라고 오라고 시간을 주기로 했어요ㅎ 이제는 우리도 좀 알아보고 해서 잘 오거든요ㅎ 그래도 부담스러워서인지 조카를 재우고 나가겠다고 하더라고요~

     

    조카의 돌이긴 하지만 언니가 정말 고생을 많이 했기 때문에 언니를 위해서 레스토랑을 예약을 했다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코스 요리를 먹는게 분위기도 있을 것 같아서 빌리지에 있는게 아니라서 조금 가야했지만, 차량으로 이동하면 그렇게 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생각보다 우리는 조금 이르게 체크인을 하고 조금 있다 출발했어요. 그래야 저녁에 새언니와 오빠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습니다. 미리 케이크를 가지고 가도 되는지 물어봤는데, 가능하다고 하셔서 가지고 가서 축하를 하기로 했어요!!


    안티페스토가 나오기 전에 바로 초를 불었습니다! 이미 반지며 용돈이며 줬기 때문에 저는 따로 준비를 하지 않았는데, 부모님은 고생했다면서 상품권을 따로 준비를 하셨더라고요. 그런거 준비할 때 같이 하게 이야기 좀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거기다 맨날 내꺼 뺏기 바빴던 오빠가 명품가방을 고생했다고 선물로 떡하니 주더라고요. 대박.. 역시 나랑 있을 때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ㅎㅎ 저는 나중에 언니랑 같이 맛있는거 먹으러 가지고 했어요ㅎㅎ 그렇게 선물증정식 아닌 증정식을 하고 본격적으로 밥을 먹기 시작했어요.

     

    솔직히 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이고 코스요리라서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거든요. 빌리지 내에 있는 식당들은 괜찮았는데, 한번도 이쪽으로 나와서는 먹어 본적이 없었거든요. 예전에는 수영하고 스키타러오면 펜션을 이용하고 밖에 있는 식당을 이용하기 바빴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일반적인 코스와 크게 다르지 않더라고요. 우리는 바닷가재와 스테이크를 둘다 먹을 수 있는 코스로 선택했는데, 둘 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샤벳도 세상 맛있더라고요ㅋㅋ 아직까지 이유식을 하는 조카는 먹고 싶어하기는 했지만, 딱히 줄게 없어서 스프만 살짝 줬는데요. 먹는 모습이 완전 천사같았어요! 이러니 조카바보가 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어떻게 오빠 유전자에서 이런 천사가 나올 수가 있는지 의문이었지만, 얼굴은 누가봐도 오빠라...ㅠㅠ


    그렇게 맛있게 밥을 먹고는 언니와 오빠는 커피를 마시러 가고 저와 부모님은 조카를 데리고 들어왔답니다. 여기가 골프장도 있지만, 승마장도 함께 있거든요. 아직 승마는 한번도 배워본 적이 없었어서 도전을 하지는 못하지만, 승마를 한번쯤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가 초보자 레슨도 가능하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리고 초보자들은 따로 실내마장을 마련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는 가족끼리 왔기 때문에 배우기가 조금 그렇지만 다음에 친구들이나 같이 오게 되면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예전에는 골프가 돈이 있는 사람들이 주로 하는 운동이었다면 요즘에는 승마로 바뀌었다고 하는데, 그런 럭셔리한 운동을 한번쯤은 해봐도 좋을 것 같았답니다ㅎㅎ 실내마장이기 때문에 겨울에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체험을 하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승마 클럽하우스가 되게 유럽풍의 건물로 되어 있고,레슨을 진행해주시는 강사님들도 국가대표출신의 강사진이기 때문에 처음 배우실거라면 전문성이 높으신 분들에게 배워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올 겨울에는 꼭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이 있어서 이런 점은 참 좋더라고요~


    다음날 아침에 아빠는 오빠와 함께 라운딩을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가면 좋겠지만, 그렇게 되면 새언니가 시어머니인 우리 엄마랑만 있어야할 것 같더라고요. 분명 숨이 막히지 않을까 싶어서 같이 놀기로 했어요ㅎㅎ 엄마도 골프를 배우시면 좋을 것 같은데, 영 몸치시라서 그런지 운동에는 소질이 없으시더라고요. 그 대신에 정적으로 하시는건 또 너무 잘하시는걸 보면 각자 잘하는게 있으신 것 같아요~

     

    조카가 생각보다 우리랑 잘 놀아주더라고요! 첫 손주다보니 부모님이 너무너무 좋아하셨는데, 말그대로 눈에 넣어도 아프시지 않으신 모양이더라고요. 거기다 손녀니 어떻겠어요ㅋㅋㅋ 아빠가 저를 아직도 공주야라고 부르고 있는데, 손녀는 얼마나 끔뻑 죽으실지 아시겠죠? 조카를 보면 자꾸 저에게 언제 결혼을 하냐고 압박 아닌 압박을 주시는데, 이러다 내가 안한다고 하면 너무 아쉬워할 것 같으시더라고요ㅎㅎ 아직은 친구들이랑 노는게 더 재밌기 때문에 결혼은 조금 더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세상엔 재밌는게 너무 많은 것 같아요ㅎㅎ 숙소가 넓기 때문에 조카가 한창 걸음마를 하는데, 여기 저기 돌아다닐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냥 일반 리조트였다면 돌아다닐만한 곳이 많이 없지만, 빌리지라서 확실히 그런 부분은 좋았어요. 낮이면 바로 앞에 산책 나가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슬슬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해가 빨리 지기도 하고 나름대로 차를 타고 움직여서
    그런지 조카가 빨리 자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부모님도 쉬고 오빠와 새언니도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언니가 진짜 행복해하더라고요ㅎㅎ


    그렇게 푹 쉬고 다음날 일어나니 안개가.. 산이라서 그런지 안개가 많이 끼더라고요. 해가 뜨면 괜찮아 질 것 같기는 하지만, 아침에 예약을 해둔 터라 안개낀 상태로 라운딩을 해야할 것 같더라고요. 가장 첫타임으로 예약을 해둔터라 어쩔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까지 심하게 낀건 본게 처음이라서 놀라긴 했지만, 그래도 점점 안개가 개어가는걸 보니 다행이더라고요! 조식을 먹고 가면 괜찮아 질 것 같았어요.

     

    그래도 미세먼지는 거의 없어서 야외활동 하기에 딱 좋겠더라고요. 빌리지 내에 조식 뷔페가 있었는데요. 차를 타고 가도 되지만 그냥 산책삼아 슬슬 걸어나도 될 것 같더라고요. 아직까지는 그렇게 춥지 않았거든요. 아침에 조깅 대신에 뛰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산으로 둘러쌓여있고 바로 앞에
    골프장이 있으니 운동하기에 진짜 딱이더라고요.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있었고요. 물론 안개가 있기는 했지만요ㅎㅎ 날씨 좋을 때는 런닝만 해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지금은 새벽에 추워서 하기는 힘들것 같기는 하지만, 이런 날씨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소노빌리지는 럭셔리함을 표방하고 있어서 그런지 조식도 상당히 잘 나오는 편인데요. 저도 여러 곳을 다녔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 바로 여기였는데요. 조식을 먹는 곳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빛이 상당히 잘 들어온다는 점도 마음에 들지만, 음식도 상당히 깔끔하게 잘 나온다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남녀노소 누구가 좋아할만한 메뉴들이 많이 있어서 조식을 드시는 분들이 많이 만족해하실 것 같아요.

    물론 우리도 간단하게 먹기에 딱 좋았답니다. 아이들이 먹을만한 부드러운 메뉴들이 많이 있어서 조카가 조금만 더 컸다면 같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얼마 뒤면 같이 먹을 날이 오지 않나 생각해봐요ㅎ 빨리 그런 날이 왔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ㅋㅋ 그렇게 조식을 먹고 오빠와 아빠는 예약시간이 다되어가서 가시고 우리는 뭐할까 고민했어요. 낮에 느긋하게 카페에서 커피를 마셔본 적이 언젠지 모르겠다는 새언니의 말에 조카는 돌아가면서 볼 수 있으니 카페에 가기로 했어요.

    엄마가 조카를 완전 물고 빨고 하기 때문에 편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이 곳의 좋은 점이 숙소 바로 앞에 주차해서 편하게 차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그래서 카페 가는 것도 편하게 다닐 수 있었어요. 아빠랑 오빠는 중간에 밥을 먹을 것 같아서 점심은 우리끼리 먹기로 했어요. 여기 왔으면 한우를 먹어야하는게 인지상정 아니겠어요? 그래서 점심은 소고기를 먹으러 갔답니다. 소고기는 구워서 조카도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간이 되어있지 않아서요~


    우리가 올때 마다 가는 한우집이 있는데, 거기가 고기도 상당히 좋은 편이고, 반찬들도 깔끔한 편이라서 늘 가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거기로 갔습니다. 한우는 당연히 모듬 아니겠어요? 모듬으로 시켜서 부드러운 안심은 조카에게 잘라줬더니 세상에 오물오물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이 맛에 애를 키우는게 아닐까 싶더라고요ㅠㅠ 새언니는 아이가 혹시라도 소리라도 지를까봐 밖에 못나간다고 하는데, 주변을 보니 어른들이 더 시끄러워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ㅋㅋ 특히 관광지는 더더욱이요ㅎ 여기가 고기가 좋아서 구우면 육즙맛이 진짜 예술이거든요!

     


    그래서 홍천에 가셔서 리조트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즐기시고 나면 한우를 드시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힘쓰고 한우고 든든하게 먹으면 완전 꿀이겠죠?? 엄마도 새언니도 저도 육식을 좋아하는 육식파이기 때문에 진짜 원없이 먹기로 했어요. 솔직히 집에서 사다 먹는 것과 이렇게 놀어와서 먹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지 않겠어요?? 거기다 결제는 엄마가!!! 해주시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마음 편이 먹는건 당연한 일이 아닐까요?ㅋㅋ
    이번에는 부모님이 돈을 많이 쓰셨기 때문에 다음에는 새언니와 제가 모시자고 이야기를 했답니다. 다음에는 제주도를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는 조카의 돌기념으로 이렇게 여행을 오게 되었는데요. 여기가 워낙에 인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방문하려면 예약을 이르게 해야하지만,하신다면 진짜로 만족하실 것 같아요.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이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이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돈값을 한다고 생각해요ㅎ 부모님은 나중에 조카한테도 카드를 줄거라고 하는데, 그렇게 하려면 아마도 연장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요ㅎ

     

    그건 그때가서 결정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계속 연장해도 조카들이나 내 자식들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 때되면 더 많은 리조트들이 생기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좀 있음 남해도 오픈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 때도 가족여행으로 한번 잡아봐야겠습니다.

     

    우리는 이 소노펠리체 회원권으로 인해서 가족들이 더욱 돈독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어릴 때만해도 이렇게 가족들끼리 자주 놀러 가지는 않았거든요. 근데 회원권 덕에 이렇게 자주 놀러 다닐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만약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능력있으신 컨설턴트님에게
    진행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빠가 하셨던 분이 능력이 좋으셔서 관리를 제대로 해주시기 때문에 만약 하신다면 이 분께 해보시길 바래요^^


    소노호텔 앤 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홍명호 부장님의 여러 자료 발췌하여 안내 해 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상담 하시면 되요
     
    지금까지 소노펠리체 회원권을 이용하여 지인분께서 후기리뷰및 회원권정보를 도와주셨는데요

    너무 감사드리며 궁금하신 부분은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소노펠리체 회원권 담당컨설턴트 홍명호부장 드림

     

     

     

Designed by Tistory.